因緣.....

태블릿, 스마트폰 사용시 너무 편하다..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사용기 본문

IT

태블릿, 스마트폰 사용시 너무 편하다..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사용기

amuleti 2018. 5. 31. 23:11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퓨전FNC를 이제는 모르는 분 안계시죠? 그만큼 퓨전FNC 저렴한 가격대로 고품질의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며 많은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며 그 가성비를 인정받기 시작한 대표적인 기업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퓨전FNC에서 출시한 신박한 블루투스 키보드를 하나 소개드려보고자 합니다.


Package


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블루투스 키보드의 기본적인 스펙을 살펴보면 블루투스 3.0기반의 블루투스 키보드로 휴대하기 편한 가로 접이형 구조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할수 있는 빌트인 타입의 거치대 장착 그리고 시저 스위치를 채택하여 부드럽고 가벼운 타이핑감을 갖고 있습니다. 저전력 무선 블루투스 기술 탑재로 2시간의 충전만으로도 최대 40시간에 이르는 장시간 사용 그리고 약 30일의 대기시간을 갖고 있는 가성비가 아주 출중한 블루투스 키보드로 퓨전FNC로부터 1년의 무상보증기간을 적용받습니다.



패키지 박스 전면부는 전체적으로 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블루투스 키보드의 외형 디자인이 인쇄되어 있으며, 후면부에는 제품의 특징과 A/S센터의 연락처까지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구성은 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블루투스 키보드와 한글 메뉴얼 그리고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의 구성입니다.



한글 메뉴얼은 컬러풀하게 제작되어 있으며, 블루투스 제품을 처음사용하는 초보자도 손쉽게 따라할수 있도록 자세하게 잘 구성해놓았습니다.


Design


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블루투스 키보드의 외형은 한손에 들어오는 바타입의 형태이며, 뒷부분에 부착된 거치부는 빌트인 타입으로 잡아당겨 거치대의 형상을 취한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할수 있는 편의적인 부분이 잘 구성된 제품입니다.



가로 접이식의 구조로 휴대하기가 매우 편하며, 가방등에 수납하기 매우 용이한 형태입니다.



우측면부에는 전원 ON/OFF 스위치가 있으며,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도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부분 접이식 형태의 구조들이 힌지 부분의 내구성이 약해서 파손되는 경우가 많은데, 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블루투스 키보드의 힌지부는 스틸소재로 제작하여 내구성을 크게 강화시켰습니다.



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블루투스 키보드의 작동상태를 알려주는 인디케이터 부분은 사용자가 상태를 쉽게 파악할수 있도록 시인성이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블럭 타입의 키 적용으로 키간 간격이 넓어 오타율이 적고, 시저 스위치가 채용되어 있어 타이핑시 부드럽고 편안하여 장시간 사용시에도 손목에 가해지는 피로도가 적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Feature


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블루투스 키보드의 주요특징은 상단부에 위치한 빌트인 타입의 거치대로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거치할수 있는 편의적인 요소가 갖춰져 있습니다.



실제 타이핑감은 상당히 정숙했으며, 부드럽고 무선 블투투스를 통한 타이핑이지만 반응성이 대단히 빠르고 좋았습니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키도 잘 구성되어 있어서 104키 풀배열의 키보드에 모든 기능을 그대로 수행할수 있으며, 굳이 메뉴얼이 별도로 필요없을 정도로 키캡에 인쇄된 문양으로도 FN키와의 구성으로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2단계의 각도로 거치할수 있으며, 거치부도 상단히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어 안정적으로 태블릿을 거치하여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Conclusion


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블루투스 키보드는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2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상당히 수준높은 퀄리티와 빌트인 타입의 거치부가 매우 마음에 들었으며, 거치부 역시 2단 각도의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사용자의 편의적인 요소도 잘 갖춰진 제품입니다. 요즘 홈PC나 스마트 TV에 페어링할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런 신박한 제품을 구입한다면 실내에서나 실외 모두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www.coolenjoy.net/bbs/copy_preview/145189

http://www.piscomu.com/index.php?mid=User_Smart&document_srl=377833

http://playwares.com/index.php?mid=userreview&category=37297109&document_srl=56595551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c_user&wr_id=25631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0&num=134395

http://www.hwbattle.com/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649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