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와 이거 엄청 편하다..ABKO BRAIN BT200 스마트 듀얼 거치홈 블루투스 사용기 본문

IT

와 이거 엄청 편하다..ABKO BRAIN BT200 스마트 듀얼 거치홈 블루투스 사용기

amuleti 2018. 6. 2. 22:11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날씨가 화창해지면서 무선 블루투스 기반의 다양한 제품들이 최근 아주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나 요즘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나 가정에서 스마트TV등에 사용하기 편리한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는 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최근 앱코에서는 이런 트랜드를 반영하여 스마트폰 두대를 거치할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를 출시했는데요. 바로 오늘 소개드릴 ABKO BRAIN BT200 스마트 듀얼 거치홈 블루투스 키보드로 상당히 수준 높은 퀄리티를 가진 제품이라서 강력 추천드리고 싶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Package


ABKO BRAIN BT200 스마트 듀얼 거치홈 블루투스의 스펙을 살펴보면 블루투스 3.0기반으로 78키의 펜타그래프 방식의 스위치 탑재, 약 2시간 30분 정도의 충전으로 최대 40시간에 이르는 장시간 사용이 돋보이며, 직관적인 2채널 스위치를 마련해두어 멀티 페어링을 지원하며, 안드로이드, 애플, 윈도우등에 범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루 컬러로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며, 제법 묵직한 느낌이 듭니다. 박스 전면에는 ABKO BRAIN BT200 스마트 듀얼 거치홈 블루투스 키보드의 전체적인 외형이 인쇄되어 있으며, 후면에는 세부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박스 포장은 내부에 별도의 하드타입의 포장으로 별도로 다시 한번 이루어져 있는데, 선물용도로도 추천할만할 정도로 외부 포장부터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패키지의 구성은 ABKO BRAIN BT200 스마트 듀얼 거치홈 블루투스와 실리콘 키스킨,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 그리고 한글 메뉴얼의 구성입니다.

메뉴얼은 초보자가 보고 손쉽게 따라할수 있을 정도로 보기쉽게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Feature


78키 펜타그래프 방식의 스위치가 적용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실리콘 키스킨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특징적인 요소는 키보드 상단부에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거치할수 있는 홀 부분으로 스마트폰 2개를 동시에 거치해놓을수 있는 구조입니다.



전체적인 제품의 외형 퀄리티는 대단히 우수하다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마감새도 훌륭하고 딱히 단점을 꼬집을 부분이 없습니다.



직관적인 채널 스위치와 전원 ON/OFF 스위치를 개별적으로 마련해두었으며, 별도의 설정 없이도 채널 스위치를 이용하여 안드로이드나 애플, 윈도우등을 멀티페어링 해놓고 간단히 스위치를 옮기는 것만으로 편리하게 페어링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상태를 알수 있는 인디케이터도 시인성이 좋아 키보드의 상태를 알기 매우편합니다.



상단부에 위치한 스마트폰 거치홀 부분에는 약 2개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할수 있습니다.



78키로 구성되어 있지만 FN 키와의 조합으로 104키 풀배열의 키보드에서 사용할수 있는 모든 기능키를 구현할수 있습니다.

키캡에 적용된 글꼴의 인쇄 품질도 역시 앱코답게 대단히 만족스러운 품질입니다.



우측 측면부에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가 위치해 있으며, 약 2시간 30분 정도의 충전으로 최대 4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실리콘 키스킨을 제공해주고 있어, 키보드 사용중 음료를 쏙거나 먼지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할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하단부에는 각 모서리 부분에 밀림 방지 패드 처리를 해두어 사용중 밀리는 현상이 없도록 꼼꼼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ABKO BRAIN BT200 스마트 듀얼 거치홈 블루투스 키보드의 전원을 ON시키면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기 때문에 간단히 스마트폰에서 키보드를 찾아 터치만 해주는것으로 모든 페어링 과정은 손쉽게 완료됩니다.



직관적인 2채널 스위치가 있어 1채널은 안드로이드 2채널은 윈도우로 페어링을 한번 맞춰놓으면 별도로 사용할때마다 설정해야하는 번거로움없이 간단히 스위치만 이동하여 2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하여 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오히려 단 한개의 스마트폰을 거치시키는게 허전해 보일정도로 거치홀은 넓은 형태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Conclusion


ABKO BRAIN BT200 스마트 듀얼 거치홈 블루투스 키보드는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약 2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제품의 완성도나 퀄리티적인 측면으로 본다면 5~6만원대 제품과 견줄 정도로 상당한 퀄리티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직관적인 2채널의 스위치가 다양한 플랫폼에 간단히 스위치 변환만으로 페어링할수 있어 생각보다 상당히 편했으며, 특히 내구성 부분만 봐도 상당히 튼튼하게 제작되어 있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가정에서 스마트TV와 연결하여 사용하기에도 매우 좋은 제품였습니다.


본 사용기는 퀘이사존과 앱코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