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가성비 강력추천..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 사용기 본문

IT

가성비 강력추천..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 사용기

amuleti 2018. 5. 27. 21:32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Archon"이란 브랜드로 잘 알려진 엔트리원더스!

개인적으로 "Archon"의 키보드와 헤드폰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가격대비 상당히 수준높은 퀄리티에 놀랐었던적이 있기에 오늘 소개드릴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 또한 그 가성비가 사뭇 기대가 되는 것 또한 사실인데요.


Package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의 기본적인 스펙을 살펴보자면 5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를 채택하였으며, 가상 7.1채널 및 베이스에 반응하는 진동효과와 귀를 포근하게 감싸주어 외부로부터의 잡음을 차단하는 부드러운 이어패드와 305g의 무게를 가진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패키지 박스의 전면부는 블랙과 오렌지 컬러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장 디자인이며, 박스 측면부에 윈도우 타입으로 구성하여 내부에 헤드셋의 외형을 육안으로 직접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또한 박스 후면에는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의 스펙을 꼼꼼하게 인쇄해놓았습니다.



패키지의 기본 구성은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과 한글 메뉴얼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Design


전체적으로 블랙 도장 처리된 외형은 매끄러운 라운딩 처리와 함께 상당히 고급스러운 외형을 갖고 있습니다. 대부분 저가 보급형 제품들의 경우 조잡해보이는 경우도 많은데비해,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대비 퀄리티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5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가 사용되었으며, 이어 패드는 전체적으로 귀를 포근히 감싸는 형태로 외부로부터의 잡음을 차단하여 게임 몰입도를 높인 형태입니다.



이어패드 상단부에 좌우를 구분짓는 R/L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좌우 드라이버 외부에는 스틸 그릴망으로 처리되어 한층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외형을 뽐내주고 있습니다.



좌우 드라이버를 이어주는 상단 밴드부는 스틸 처리되어 내구성이 크게 증대되어 있으며, 헤어밴드는 다양한 사용자의 두상에 자동적으로 맞춰지도록 텐션형 구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마이크 끝부분에는 베이스에 반응하는 바이브레이션 진동 효과 ON/OFF 스위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USB 단자부는 노이즈 방지 차원으로 금도금 처리되어 있으며, 노이즈 필터도 꼼꼼하게 부착되어 있으며, USB 케이블 역시 고급스럽게 직조 처리되어 있습니다.


Feature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해주고 있어, 음악, 영화, 게임등에 맞게 설정할수 있는 편의적인 구성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치후 최근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해봤는데요. 좌우 음 분리도도 상당히 좋아서 적의 발자국 소리를 통해 위치 파악과 거리 파악하기가 너무나 좋았으며, 총탄음의 날카로움과 폭발음의 둔탁한 표현력까지 제품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굉장히 좋았습니다.


Conclusion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3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하지만 헤드셋의 전체적인 퀄리티는 6~7만원대 제품에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을 정도로 상당히 좋았습니다. 준수한 음질과 고급스러운 외형에 개인적으로 약간의 아쉬움이라한다면 좌우 측면 그릴 내부에 LED가 들어갔다면 훨씬 더 멋있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입니다. 새롭게 게이밍 헤드셋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archon AE40 가상7.1 서라운드 진동 게이밍 헤드셋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사용기는 쿨엔조이와 엔트리원더스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