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쿠킹마스터 올다로 크림파스타 만들었어요- part 5 .. 본문

IT

쿠킹마스터 올다로 크림파스타 만들었어요- part 5 ..

amuleti 2019. 1. 7. 00:40




주말 점심식사는 어떻게 해결 하시나요?..

평일과는 달리 외식이나 색다른 메뉴를 찾게되는데요.

오늘은 쿠킹마스터 올다로 만든 5번째 요리

20분 조리시간으로 크림파스타 만들어봤습니다.







느끼함을 싫어해서 주로 토마토 파스타를 즐기는데,

쿠킹마스터 올다 크림파스타는 청양고추를 넣어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크림파스타 고유의 고소함까지

골고루 느낄수 있어 좋았어요.







** 크림 파스타 **


조리시간 20분 , 칼로리 717kal , 2인분 기준


재료 : 스파게티면160g , 송이버섯100g , 브로컬리 , 소금후추 약간

소스 : 생크림 1컵(200ml) , 우유1컵(200ml) , 매운고추1/2 , 다진마늘 1/2큰술







쿠킹마스터 올다로 요리할 재료 준비 완료

양송이는 채썰어놓고 브로컬리는 살짝 데쳐놓아요.

브로컬리 데치고 바로 꺼내지 못해 그라데이션이 되었네요.







쿠킹마스터 올다는 파스타 면을 역회전으로 삶을 수 있어요.

13분조리시간에 110도 온도 설정.

조리용기 1L 물을 넣고 김이 오르면

뚜껑 투입구로 면을 넣어 삶으면 되는데요.

크림파스타면 삶는것도 옆에서 서서 계속 저어줘야하잖아요.

그런 번거로움을 올다가 제대로 잡았습니다.







끊는물에 파스타면 160g뚜껑 투입구로 넣고

삶는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쿠킹마스터 올다의 역회전 기능이 이렇게 유용하게 쓰이네요.

곁에서서 눌지 않도록 저어주지 않아도

젓기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조리 가능합니다.





올다 홈메이드 레시피 책자에서는

조리방법이 간단하면서도 눈에 쏙 들어오도록 잘 구성되었어요.





부드러운 요리는 역회전 기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면이나 채소 등 자칫 부서지기 쉬운 재료들도

쿠킹마스터 올다는 레시피에 따라 척척 해내네요





조리시간5분에 100도 온도 속도2단계로

크림 파스타 재료를 넣고 역회전으로 끓입니다.

쿠킹마스터 올다 조리용기에서 크림소스들이

끓기 시작하니 고소한 향이 주방을 가득 메우더군요.






본체 뚜껑을 열지 않고도 마개뚜껑 투입구로

삶아놓은 파스타면과 버섯 브로컬리, 소금후추를 넣고

끓여진 소스와 역회전으로 섞어줍니다.





이렇게 완성된 크림파스타의 모습입니다.

청량고추가 살짝 들어간 파스타라

느끼함도 잡아주고 담백하게 맛나더군요.

쿠킹마스터 올다로 이렇게 또 한가지 메뉴 완성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