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소중한 사람에게 쓰는 가을 편지..원모어 E1025 인이어 이어폰 사용기 본문

IT

소중한 사람에게 쓰는 가을 편지..원모어 E1025 인이어 이어폰 사용기

amuleti 2018. 11. 2. 23:47

http://www.1morekorea.com/


Prologue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어느덧 붉게 물든 단풍을 바라보며 가슴깊이 묻어둔 소중한 사람들을 떠올리게하는 계절입니다.

서두가 너무 거창한가요? 리뷰의 제목을 제가 이렇게 결정한 이유는 오늘 소개드릴 원모어의 신작인 E1025 이어폰을 받아본 순간 저역시 소중한 이가 문득 생각나서이기도합니다.

선물이란 고가의 가격이 아닌 바로 마음이죠? 그럼 원모어의 E1025 이어폰이 과연 어떤 제품이기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만한 제품인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more

E1025

Earphones


Unit - Dual Driver (Graphene + Titanium)

Impedance – 32 Ohms

Sensitivity - 98db

Frequency Response – 20Hz to 20KHz
Weight - 15g
Cable - 1.25m

원모어 E1025 인이어 이어폰은 유연하고 잔잔한 호수의 잔물결과 창문으로 흘러내리는 빗방울의 아름다움을 가진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유려한 디자인을 갖춘 이어폰으로 미드나잇블랙/크리미골드/로즈핑크/민트그린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있으며, 빠른 신호전달과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특징을 갖고 있는 신소재인 그래핀 유닛 드라이버와 티타늄 드라이버를 사용한 듀얼드라이버 유닛이 사용되었습니다. 15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일체형 이어팁으로인해 상당히 편안한 착용감과 상당히 예쁜 핏을 갖춘 제품입니다.

Package

패키지 박스의 전면에는 1MORE E1025 인이어 이어폰의 전체적인 디자인 샷이 인쇄되어 있으며, 원모어 코리아의 정품임을 인증하는 스티커와 홀로그램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후면에는 1MORE E1025 인이어 이어폰의 스펙적인 부분이 꼼꼼하고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원모어의 충실한 패키지는 언제나..

원모어 이어폰의 패키지 구성은 플래그쉽 제품은 두말할 나위없고 엔트리 제품에 이르기까지 상당히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품 자체의 기본 퀄리티도 상당히 좋습니다. 기존 원모어의 기본적인 틀을 그대로 이어 받았으며, 엔트리 라인업의 제품임에도 풍성한 느낌으로 제품을 받는 이로 하여금 기분좋게 만듭니다. 기본 구성품으로는 원모어 E1025 인이어 이어폰과 실리콘 이어팁 1쌍, 그리고 이어폰 하우징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일체형 이어팁 2쌍, 원모어의 레드 베어 스티커와 메뉴얼, 기존과는 다른 스타일로 제작된 전용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 원모어의 파우치는 블랙 컬러의 벨벳 소재가 대표적였는데, E1025 이어폰의 기본적인 디자인이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맞추어 제작한 느낌입니다.

Design

블링 블링한 컬러..고급스러운 하우징 디자인..

엔트리급의 제품들을 보면 하우징의 결속부의 마감처리가 매끄럽게 처리되지 않은 제품들을 종종 보게되는데, 원모어 E1025 인이어 이어폰의 결속부는 하나의 일체화된 형태의 주물로 만들어낸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외형 마감도의 퀄리티가 대단히 좋습니다. 로즈 핑크의 컬러가 상당히 톡톡 튀는듯한 발랄함이 느껴지고 육안으로 보기에도 대단히 만족스러울 정도로 예쁜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R/L의 이니셜로 좌우 구분이 각인되어 있으며, 공진음을 뮤트시켜주는 덕트홀이 깔끔하게 뚫려 있으며, 이어폰 내부로 먼지가 유입되는 일을 방지하기위해 스틸소재의 그릴망이 꼼꼼하게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어폰의 크기 자체는 지극히 일반적인 정도의 크기를 갖고 있으며, 일반적인 사람의 귀형태에 맞게 디자인되었으며, 노즐부는 인체공학적 설계의 45도 각도와 마치 이어후크 형태로 일체화된 형태의 이어팁이착용감 자체를 대단히 편하게 만듭니다. 그동안 제가 경험해본 원모어 엔트리 제품들도 대부분 착용감이 아주 만족스러웠는데, 1MORE E1025 인이어 이어폰의 경우에도 귀가 작은 여성에게 사용해봤는데도 상당히 착용감과 핏이 좋았습니다.


Dual Driver (Graphene + Titanium)

노즐부는 일반적인 사람 귀의 최적의 편안한 착용감을 갖도록 45도 각도로 설계되어 있으며, 노즐의 길이 역시 일반적인 수준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1MORE E1025 인이어 이어폰은 1개의 그래핀 드라이버와 티타늄 드라이버로 구성된 듀얼 드라이버가 사용되었는데, 그래핀 소재는 특성상 빠른 신호 전달력을 갖고 있으며, 정교한 음의 분할 처리와 명료한 소리를 들려주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블링한 컬러의 3버튼의 리모컨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며,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에서 전화받기/끊기/재생/일시정지, 다음곡/이전곡, 볼륨UP/DOWN의 기능을 완벽히 구현합니다. 단 애플 IOS 에서는 볼륨 컨트롤을 사용할수 없는 부분은 약간 아쉽습니다.



원모어 E1025 인이어 이어폰에는 MEMS 마이크가 사용되었는데, 실리콘 웨이퍼와 고도로 자동화된 공정을 이용하여 반도체 생산라인에서 제조되기때문에 일반적인 마이크 대비 저전력 소모와 우수한 감도를 제공해줍니다. 실제 전화통화시에도 기존의 제품과 상대방이 차이를 느낄 정도로 맑고 깨끗한 음성 전달이 무척 인상적였습니다.



원모어 E1025 인이어 이어폰은 에나멜 동선을 사용하였으며, 적절한 정도의 경도를 갖고 있는 실리콘 케이블 외피를 갖고 있어, 추운 겨울 날씨에도 케이블이 갈라져버리는 빈도가 현저하게 적습니다.



4극의 3.5mm 커넥터는 노이즈 방지를 위해 금도금 처리되어 있으며, 얇은 두께를 갖고 있어 스마트폰의 범퍼케이스와 같이 두꺼운 케이스에도 무리없이 장착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Music



한눈에 보기에도 로즈핑크 컬러와 외형 하우징의 디자인이 상당히 예쁘게 매치되어 E1025 이어폰의 Ideentity를 잘 담아내고 있습니다. 하우징을 감싸는 형태의 이어팁과 15g의 가벼운 무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45도 각도의 노즐이 주는 착용감은 귀가 작은 여성분에게도 편안하게 안착되는 느낌이며, 장시간착용해도 귀에 가해지는 피로도와 이질감을 거의 느낄수 없습니다.



밝고 화사한 음색을 가진 선명한 사운드


1MORE E1025 인이어 이어폰은 상당히 밝은 느낌과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핀 드라이버 특성상 빠른 반응성을 갖고 있고, 티타늄 드라이버와 매칭되어 고음역대부터 저음역대에 이르기까지 넓은 대역폭을 갖고있으며, 특히 중역대가 약간 부각된 튜닝으로 보컬의 표현력이 제법 두드러지게 느껴집니다.


1MORE E1025 인이어 이어폰의 듀얼드라이버 유닛이 보여주는 저역대의 양감은 적은 편입니다. 저음역대는 플랫하면서도 부드러운 V 자형 사운드를 좋아하는 분들을 충분히 만족시킬만한 튜닝이며, 그래핀 특유의 빠른 반응성으로 인해 저음역대 역시 빠르며, 다이나믹하면서 음악을 밝고 기분좋게 듣게 만들며, 웅장한 느낌까지는 아니지만 스테이징을 폭넓게 느끼게해주며, 베이스와 드럼의 파워는 과하지 않을 정도로 스테이징 안에서 다른 음역대를 덮지 않게 적절한 정도의 수준입니다. 



중음역대는 개인적으로 1MORE E1025 인이어 이어폰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으로, 보컬과 메인 악기가 매우 화사하면서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부드럽게 튜닝된 중역대의 영향때문인지, 장시간 이어폰을 착용하고 음악을 청음해도 피로감이 거의 없으며, 상당히 부드러운 음색을 갖고 있습니다.



고음역대는 분명 시원스레 쭉 뻗을 정도로 강조되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음색자체가 화사하고 밝은 탓인지 생각보다 상당히 시원하게 들립니다. 고음역대고 날카롭지 않기때문에 피로감이 들지 않고, 초고역부 역시 적절한 정도의 강조로 전체적인 소리를 부드럽고 화사하게 만들면서도 치찰음이 없으며, 양감자체는 조금 부족하지만 맑고 투명한 감을 갖고 있습니다.


Conclusion


원모어 E1025 인이어 이어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개인적으로 느낀 점은 엔트리

라인업의 제품임에도 마치 물방을을 연상케하는 외형과 블링블링한 로즈 핑크 컬러가 너무나 예쁘게 매치되어 여성분들에게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원모어에서 분명 엔트리급의 제품임에도 마감 퀄리티에 상당히 신경을 쓴 모습이며, E1025가 추구하는 음질적 성향도 부드럽고 화사한 음색으로 가을이란 계절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이 가을이 가기전 소중한 이에게 원모어 E1025 이어폰을 선물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선물은 가격이 아닌 마음입니다..


본 사용기는 영디비와 원모어코리아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