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HD 고감도 마이크 탑재. 픽스 프라임 XBT-303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본문

IT

HD 고감도 마이크 탑재. 픽스 프라임 XBT-303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amuleti 2018. 10. 28. 00:08


http://www.fix.co.kr/main.html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휴먼웍스는 다양한 블루투스 제품부터 미니가습기와 전동 킥보드에 이르기까지 상당히 다양한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업체로 픽스 프라임이라는 브랜드 네임으로 이미 많은 분들에게 가격대비 수준 높은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픽스프라임

XBT-303


Bluetooth 4.2 Ver

Noise canceling/HD MIC

Frequency Response 20Hz to 20KHz

Impedance  - 32 Ohms

Sensitivity : 99 db

Battery - 35 mAh

(2시간 충전/80시간 대기/3.5h재생)

Weight - 8.9g


오늘 소개드릴 휴먼웍스의 픽스 프라임 XBT-303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의 기본적인 스펙을 살펴보자면 블루투스 4.2 버젼 및 멀티 페어링을 지원하고 있으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HD 고감도 마이크를 탑재하여 통화량이 많은 분들이 선택하기에 알맞은 맑고 선명한 감도를 갖고 있으며, 마그네틱 처리되어 상당히 편리한 연결이 가능한전용 크레들을 기본 제공하고 있어 차량내에서 사용하기에도 아주 적합한 제품입니다.


Package


패키지 박스는 얇은 투명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져 있으며,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기때문에, 픽스 프라임 XBT-303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육안으로 살펴볼수 있습니다. 박스 후면에는 이어폰의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구성은 픽스 프라임 XBT-303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과 전용 크래들,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여분으로 구성된 2개의 이어팁, 양면 테잎 처리된 벨크로와 송풍기 거치부, 그리고 품질 보증서와 초보자도 쉽게 보고 따라할수 있는 한글 메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esign


픽스 프라임 XBT-303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은 한쪽 귀에만 착용하는 이어폰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갖도록 이어 후크와 이어팁을 기본적으로 장착하는 형태로 착용감은 제가 실제 사용해본 결과 대단히 좋았으며, 이어폰의 마감 퀄리티도 가격대비 무척이나 인상적일 정도로 좋았습니다



전용 크레들은 차량 송풍구에도 장착이 가능하며 양면 테잎 처리된 벨크로를 이용해 어느 곳에나 장착이 가능합니다. 이 크래들은 오토 커넥팅 기술로 픽스 프라임 XBT-303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을 분리하면 자동으로 전화가 받아지는 기능을 갖고 있어차량내에서 사용시 무척이나 편리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전용 크래들은 마그네틱 처리되어 있어 간단하게 이어폰이 부착되는 방식이며, 크레들의 전체적인 마감도도 상당히 좋습니다.



원버튼의 스마트 버튼이 장착되어 있으며, 전체적인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을 갖고 있으며, 8.9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시에도 전혀 부담감을 느낄수 없습니다. 외부 측면에는 HD 고감도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전화통화시 외부의 잡음을 감쇄시켜 무척이나 깔끔한 통화가 가능하기에 전화 사용량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요소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이어폰은 안쪽 부분은 크래들과 연결되는 부분에 깔끔하게 금도금 처리된 연결 단자부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어후크와 이어팁은 투명한 소재로 제작되어 무척이나 깔끔한 맛이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이어폰 내부로 먼지가 유입되지 않도록 넓은 형태로 스틸 소재 그릴망이 꼼꼼하게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어폰 하단부에는 작은 형태로 전원 ON/OFF 스위치와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가 위치해있습니다.



Music



픽스 프라임 XBT-303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의 전원을 ON 시키면 음성 안내가 시작되며, 자동적으로 페어링 대기모드로 진입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간단히 XBT-303을 터치해주면 완료가 됩니다. 또한 멀티 페어링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보유중인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각각 한번씩만 페어링 해두면 굳이 사용할때마다 다시 페어링할 일이 없어 편합니다.



안정감있는 착용을 가능케하는 이어후크와 상당히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된 이어팁이 주는 안정적인 착용감은 장시간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어도 8.9g의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무척이나 편안했습니다. 이어폰의 노즐 형태가 오픈형 이어폰인 탓도 있겠지만 오픈형만의 개방감은 확실이 상당히 시원했습니다.



한쪽에만 착용하는 모노 스타일의 이어폰이기에 음질적 측면을 논하기가 상당히 어려움이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워낙 음질 자체가 깔끔하고 선명한 부분이 확연히 느껴지기 때문에 굳이 개인적인 느낌은 나타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음역대 자체 질감은 단단한 느낌보다는 약간은 풀어진 그럼에도 베이스나 드럼의 확실한 타격감이 전체적인 스테이징 안에서 부드럽고 은은한 잔향을 남기며, 중음역대는 스테이징 중앙에 자리잡은 보컬과 메인 악기의 표현력이 모노인탓에 약간은 뒤에 자리잡게 느껴집니다선명하고 맑은 음질탓에 보컬은 자연스럽게 부각된듯 거칠지 않게 다듬어져 상당히 부드러운 음색을 갖고 있으며, 고음역대는 밝은 톤의 깨끗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소리의 선명도를 높여주었고, 양감 자체는 부족한듯하지만 투명한 느낌으로 여성 보컬류의 음반 청음시 사실적이 표현력이 돋보입니다.



픽스 프라임 XBT-303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를 모두 지원하며, 아이폰의 시리와 갤럭시 시리즈의 빅스비 음성인식을 이용할수 있습니다실제 운전중 전화가 걸려오면 픽스 프라임 XBT-303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만의 오토 커넥팅 기술로 바로 이어폰을 크래들에서 분리만해도 자동적으로 전화가 받아져서 상당히 편리했고, 노이즈 캔슬링과 HD 마이크가 적용된 통화 품질은 최근 사용해본 제품중 정말 추천드릴만한 깔끔한 통화가 일품였습니다.

가격대비 수준높은 외형 퀄리티와 편의적인 기능이 잘 갖춰진 제품으로 평소 전화 사용량이 많은 분들과 특히 운전중 통화시 상당히 편리한 제품으로 가격대비 충분히 다른 분들께 추천드릴만한 좋은 제품였습니다.


이 제품은 ()휴먼웍스에서 제공 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http://c.appstory.co.kr/appliances73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