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배틀그라운드 추천 헤드셋..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 사용기 본문

IT

배틀그라운드 추천 헤드셋..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 사용기

amuleti 2018. 8. 28. 21:19


http://brand.danawa.com/cox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요즘 출시되는 대부분의 FPS 온라인 게임들을 살펴보면 양방향 통신을 기반으로한 음성 채팅으로

협동과 의사소통이 게임의 승패를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 게이밍 헤드셋의 확실한 음 분리도와 함께 마이크의 성능 또한 그 어느때보다 헤드셋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었습니다.


Prologue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의 기본 스펙을 살펴보면 50mm 대구경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를 사용한 가상 7.1채널 헤드셋으로 노이즈 캔슬링 ENC 마이크가 적용되어 매우 깔끔한 음성 채팅과 함께, 재미있는 음성 변조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헤드셋 하우징의 측면부에 마이크 끝 부분은 오렌지 컬러 LED가 점등됩니다. 270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으며, 220Cm의 긴 길이의 케이블은 PC 본체가 어느 방향에 있어도 걸림없이 편리한 연결이 가능합니다.


Package


패키지 박스는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와 전면부에는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의 전체 이미지샷과 더불어 고급스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박스 후면에는 헤드셋의 세부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기의 기본구성은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과 제품 보증서의 깔끔한 구성이며, 전용 소프트웨어는 콕스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됩니다.


Design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은 온라인 마켓 기준 2만원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박스 개봉후 처음본 외형부터 퀄리티도 만족스럽고 블랙컬러와 측면 하우징도 심플하고 매우 깔끔한 느낌입니다. 이어패드부분도 상당히 부드럽고 상단의 듀얼 밴드부까지 완성도가 상당히 매끄럽고 좋습니다.



이어패드는 밀폐형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해주어 게임 몰입도를 상승시켜줍니다.



하우징의 외부는 심플하고 깔끔한 형태로, 로고부는 오렌지 컬러의 단일 LED가 점등되며, 하우징의 블랙컬러와 대조되어 강조되는 형태입니다.



헤드셋의 가장 흔한 고장 원인중 하나가 바로 상단 프레임이 부러지는 경우가 많은데, 스틸소재라서 부러질 일은 없을것 같네요. 텐션형의 헤어밴드로 되어 있어 두상이 큰 사용자도 비교적 편안하게 착용할수 있습니다.



최근 출시되는 대부분의 게임들은 양방향 통신을 지원하기때문에 마이크의 중요성이 상당히 큽니다.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의 마이크는 ENC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고 있어 게이밍시 확실한 음성 전달력으로 제법 마음에 드는 제품였습니다.



5버튼으로 구성된 리모컨부는 헤드셋의 모든 기능을 컨트롤 할수 있도록 편리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USB 케이블은 잡음 차단을 위해 노이즈 필터와 함께 단자부는 깔끔하게 금도금 처리되어 있습니다.


Feature


보급형 헤드셋들의 소프트웨어를 보면 대부분 일률적인 간단한 기능뿐인데,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은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임에도 제법 충실한 소프트웨어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의 약간 아쉬운 부분이라 한다면 단일 오렌지 컬러 LED가 적용된다는 부분인데, 제품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제품인만큼 충분히 수긍할만합니다. 


헤드셋 드라이버는 귀를 전체적으로 감싸는 형태로 외부 소음과 확실한 차단을 해주어 게임 몰입도를 상승시켜 줍니다. 270g의 무게와 상단의 헤드프레임의 텐션형 구조로 착용감은 편안합니다.

다만 아직은 새제품이라서 그런지 좌우를 조이는 장력이 좀 느껴지네요.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으로 배틀그라운드를 진행해봤는데요. 사운드 플레이가 워낙 게임에 미치는 영향이 중요하고, 팀플레이인 스쿼드 게임 진행시 특히나 마이크를 통해 주고받는 팀원내 대화가 게임 승패를 좌우하게되는데,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의 5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가 주는 게임내 공간감의 형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적에 발자국 소리를 통해 위치를 파악하기가 용이했으며, 총탄음이나 폭발음의 표현력도 적절한 날카로움과 둔탁함의 표현이 좋았습니다. 간혹 어떤 헤드셋은 음성전달에 제대로 안되어 팀원이 무슨 말을 하는지 노이즈가 끼거나 주변부 소음으로 인해 잘 안들리는 경우가 많지만 ENC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은 매우 깔끔한 음성전달력이 무척 돋보이는 제품였습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헤드셋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사용기는 퀘이사존과 앱코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www.piscomu.com/index.php?mid=Uesr_PC&document_srl=382727

http://playwares.com/index.php?mid=userreview&category=37297109&document_srl=56830878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c_user&wr_id=29047

http://cooln.kr/bbs/copy_preview/148659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0&num=134723

http://www.hwbattle.com/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71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