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휴대하기 편한 미니 가습기. 요이치 USB LED 레몬컵 가습기 YA-U320 사용기 본문

IT

휴대하기 편한 미니 가습기. 요이치 USB LED 레몬컵 가습기 YA-U320 사용기

amuleti 2018. 1. 16. 21:18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작고 귀여운 미니 가습기를 하나 소개드려보고자 하는데요.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유통중인 요이치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가성비를 입증받아 이젠 상당히 알려진 회사이기도 합니다.


Package


요이치 USB LED 레몬컵 가습기 YA-U320는 DC 5볼트 500ma, 2와트의 저전력을 소모하는 가습기로 요즘같은 겨울철 실내 난방으로인해 건조한 아이들의 작은 방이나 사무실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가습기의 디자인도 깔끔하고 귀엽기 때문에 인테리어적인 효과도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패키지 박스 자체는 기존 요이치의 블루컬러와 화이트 컨셉의 박스로 깔끔하며, "열심히 하는 요이치가 되겠습니다"라는 인상적인 문구가 인쇄되어 있으며, 후면부에 제조사의 A/S 센터까지 꼼꼼하게 인쇄된 모습입니다. 



패키지의 구성은 요이치 USB LED 레몬컵 가습기 YA-U320과 한글 설명서, 여분의 필터, 그리고 USB 케이블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Design


기본 디자인은 레몬 가습기라는 제품명처럼 한쪽 부분에 레몬 모양의 컨셉으로 귀엽고 상큼한 느낌을 주고, 전면부에는 터치식 ON/OFF 스위치가 사용되어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습기 전면부에는 터치식의 스위치 버튼이 깔끔하게 자리잡고 있으며, 후면에는 마이크로 5핀 USB 단자가 위치해 있습니다.



가습기 내부에 물의 양을 직접 육안으로 확인할수 있게 앞 부분에는 투명한 소재로 만들어놓았습니다.



하단부는 가습기와 바닥면과의 접지력을 높이기 위해 밀림 방지 패드를 꼼꼼하게 부착해놓은 모습입니다.


Feature


가습기안에 물을 넣는 방법은 간단히 시계 방향으로 돌리기만하면 가습기를 열수 있으며, 약 200밀리의 물을 채울수 있으며, 이 하단부는 마치 컵같은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세척도 굉장히 용이합니다.



상하단부를 오픈하면 물을 흡수하는 부분으로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져 있으며, 이 부분의 수분 흡수 필터는 여분으로 1개가 더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니 가습기의 전면 터치 스위치를 이용하여 LED를 ON/OFF 시킬수 있으며, 대부분 이런 소형 가습기들이 분무되는 수분의 입자가 굵어서 한곳에 오래틀어놓으면 물이 고일 정도인데, 요이치 USB LED 레몬컵 가습기 YA-U320 은 한곳에서 하루 종일 틀어서 사용했는데도 워낙 입자 자체가 고와서인지 물이 바닥에 고이거나 하는 현상이 전혀없었습니다.


Conclusion


요이치 USB LED 레몬컵 가습기 YA-U320은 휴대성도 좋고 어떤 장소에나 잘 어울릴만한 예쁜 외형 디자인을 갖고 있는 미니가습기로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1만원대 중반에서부터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요즘같은 겨울철 실내 난방으로 인해 사무실이나 아이들의 방이 상당히 건조한 공기질을 갖게되어 잦은 감기등에 쉽게 걸릴수 있는데요.

요런 예쁘고 귀엽고 저렴한 가격까지 갖춘 미니 가습기 한대로 인테리어 효과와 생활 건강까지 챙길수 있다면 그거야말로 본전 뽑는거겠죠?


  

'요이치와 사용기나라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