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추천, 무선 충전기, 제이비랩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 사용기 본문

IT

추천, 무선 충전기, 제이비랩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 사용기

amuleti 2018. 7. 30. 12:20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을 보면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들이 대다수인데요. 오늘은 차량용품의 선두기업인 제이비랩에서 판매중인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을 소개드려보고자 합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제이비랩을 알고 계신텐데요.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에서 스피커 그리고 다양한 차량용 제품들까지 오랜기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당히 수준 높은 제품들을 출시하였고 이미 많은 분들로부터 인정을 받아왔죠.



오늘 소개드릴 제이비랩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의 패키지를 보면 작은 사각형의 하드한 소재의 박스로 만들어져 내부에 비치된 제품을 보호하기에 충분히 안전한 포장과 박스 후면에 A/S센터등에 대한 꼼꼼한 안내가 잘 이루어져 있습니다.



패키지를 개봉하면 제이비랩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이 한눈에 보이고 제이비랩 이니셜 로고가 깔끔하게 새겨져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제이비랩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와 마이크로 5핀 케이블, 스마트폰 후면 부착용 메탈링의 구성으로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이비랩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 후면 하단부에 위치한 버튼을 눌러주면 송풍구를 짚을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 간단히 무선충전 거치대를 설치할수 있습니다.



제이비랩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은 기본적으로 충전패드에 마그네틱 처리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손쉽게 부착할수 있으나 좀 더 강한 자성으로 부착시키기 위해 동봉된 메탈링을 스마트폰 후면에 부착하여 사용하셔야합니다.



제이비랩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의 기본 외형 디자인이 심플하고 많은 공간을 차지 하지 않는 형태라서 송풍구에서 나오는 에어컨의 바람을 크게 막지도 않으며, 무선 충전중에 발생되는 열 또한 빠르게 식힐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제이비랩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는 5볼트 1.5암페어를 지원하는 아답터를 사용하라고 안내되어 있으며, 일반적인 차량에서는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진 않기때문에 이 부분은 참고하셔서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기존 대부분의 무선 충전보다 발열이 적어 안정성 면에서도 아주 만족스러우며, 제품 설치라고까지 할 필요없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장착이 가능한 제품이며, 현재 온라인 마켓 기준 2만원 초반대에 판매되고 있는데, 타 제품대비 상당히 수준 높은 퀄리티를 갖고 있었습니다. 요즘같은 휴가철에 차량이동이 많은 만큼 이런 사용하기 편리한 제이비랩 무선충전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을 하나 장만한다면 두고 두고 편리할거 같습니다.


본 사용기는 에누리체험단과 제이비랩을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