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가성비 추천..고그루브 AudiOHM HDX 이어폰 본문

IT

가성비 추천..고그루브 AudiOHM HDX 이어폰

amuleti 2018. 3. 22. 14:48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최근 이어폰 시장은 고급형 제품부터 보급형 라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들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소비자들은 막상 제품을 구입하려해도 나에게 맞는 제품이 과연 무엇인지 헷갈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음감을 중점적으로 두어 고급형의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도 있으며, 출퇴근시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 구입하는 소비자들도 많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블리스앤블레스에서 유통하는 고그루브 AudiOHM HDX 이어폰으로 제품의

스펙을 살펴보자면 3.5mm 스테레오 단자를 사용하는 유선이어폰으로 16옴의 임피던스를 갖고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에 폭넓게 대응이 가능하며, 3mm의 고탄력 케이블을 채용하여 뭉쳐서 보관하더라도 재 사용시 선꼬임이 없이 복원력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또한 이어폰의 가장 흔한 고장 원인중 하나인 단선의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중 단선 방지 장치로 내구성까지 대폭 증가시킨 가성비가 상당히 돋보이는 이어폰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Package



패키지는 전체적으로 블랙컬러로 고급스럽게 이루어져 있으며, 패키지 박스 전후면에 걸쳐 고그루브 AudiOHM HDX 이어폰의 주요 특징을 영문으로 인쇄해놓았습니다.



패키지 전면부는 오픈 윈도우 형태로 내부에 비치된 이어폰의 디자인을 육안으로 직접 확인할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구성은 고그루브 AudiOHM HDX 이어폰과 품질 보증서, 전용 파우치, 여분의 3쌍의 실리콘 이어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대를 생각해본다면 상당히 알찬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Design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에 이어폰 하우징 상단부에는 고그루브 이니셜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가격대비 육안으로 본 이어폰의 외형 마감도는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어폰의 가장 흔한 고장은 바로 단선의 문제를 들 수 있는데, 고그루브 AudiOHM HDX 이어폰은 하우징에 두번이나 결속된 형태로 내구성을 크게 증대시켰습니다.



노즐부는 일정한 각도를 두어 귀에 착용시 외부로 부터의 잡음과 최적의 음질을 사용자에게 전달해줄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노즐의 끝 부분은 외부로부터의 먼지유입을 방지하고자 꼼꼼하게 스틸 그릴망으로 잘 처리되어 있습니다.



리모컨 부분은 깔끔한 원버튼 타입으로 1회 클릭시 재생과 일시정지 통화의 기능을, 2회 클릭시 다음 곡 재생, 3회 클릭시 이전 곡 재생등의 기본적인 기능을 수행합니다. 마이크의 경우도 실제 통화를 해본 결과 상당히 깔끔한 음성 전달력이 돋보였으며, 리모컨 부분도 결속된 하우징의 마감처리가 꽤나 좋았습니다.



Y 분기점 부분은 3mm 케이블과 좌우 이어폰 하우징으로 분기되는 부분까지 상당히 견고하게 만들어 내구적인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썼다라는 생각입니다.



3.5mm 단자부는 끝 부분을 원형 형태로 최대한 얇게 만들어 스마트폰 하드케이스에도 아무런 걸림이 없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Music


고그루브 AudiOHM HDX 이어폰으로 처음 음악을 틀자마자 상당히 놀라웠던 부분이 확실하게 때려주는 저음부가 상당히 인상적였는데요. 그렇다고 너무 저음에만 치우쳐져 전체적인 음의 밸런스가 무너진게 아닌, 전체적으로 묵직하면서도 단단하게 쳐주는 저역대가 가격대를 생각한다면 꽤나 놀라우리만치 마음에 듭니다.



고그루브 AudiOHM HDX 이어폰으로 경쾌한 음악부터 조용한 발라드 풍의 음악까지 다양하게 들어봤는데요. 일단 단단한 저음부의 장점을 충분히 느낄수 있었으며, 노이즈 없이 깨끗한 음질과 큰 치찰음없이 올라운드적인 성향으로 어떤 음악에도 부담감없는 재생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Conclusion


그동안 수많은 이어폰을 구입하거나 리뷰를 통해 만나봤지만 사실 저가 보급형 제품에서 제대로된 충실한 패키지 구성을 갖춘 제품은 그리 많진 않았습니다.

특히나 이어폰의 전체적으로 내구성을 크게 증대시킨 설계와 하우징은 정말 마음에 드는 한 부분이며, 깔끔한 음질에 저역대가 확실히 보강됬다는 느낌을 충분히 받을수 있었습니다. 수준높은 외형 마감 퀄리티와 만족스러운 패키지 구성 그리고 저렴한 가격까지, 이만하면 동급 라인업 제품군에선 추천드릴 만한 제품이아닐까하는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들었던 생각이지만 고그루브 AudiOHM HDX 이어폰은 내가 부담없이 사용하기에도 또는 선물하기에도 딱 좋은 가성비가 출중한 이어폰이라 생각합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