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독일에서온 명품 게이밍의자 강력 추천..노블체어 에픽 게이밍 의자 사용기 본문

IT

독일에서온 명품 게이밍의자 강력 추천..노블체어 에픽 게이밍 의자 사용기

amuleti 2019. 1. 29. 23:52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세계최고의 독일 의자 브랜드인 노블체어..

유러피언 하뒈어 어워드 게이밍 체어 부분 2년 연속 수상작인 노블체어는 레이싱카를 모티브로한 상당히 고급스러운 외형 디자인과 고급 인조 PU 가죽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장시간 게이밍시에도 상당히 편안한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4D 방식의 팔걸이로 다양한 사용자에게 맞는 다양한 각도 조절과 경량의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명품 게이밍 체어입니다. 독일 명품 노블체어는 컴스빌을 통해 국내 공식 유통되고 있으며, 2년의 보증기간을 적용받습니다.


Package


박스 크기는 상당히 큰 크기로 28Kg의 무게로 상당히 무겁습니다. 일반적인 황색 무지 박스의 포장이지만 제품의 무게도 있고 혹시 모를 외부로부터의 충격에 대비하기위해서라도 내부에 포장재가 충분히 구성이 되어야 하기에 실제 무게는 30Kg을 넘는게 일반적이죠.



박스를 개봉하면 구성품 하나하나에 작은 스크래치도 발생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개별적인 포장재로 안전하게 포장된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패키지의 구성품이 상당히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의자의 상판과 하판부는 언뜻 육안으로 보기에도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목받침 쿠션과 허리쿠션도 쿠션감이 상당히 좋아서 의자에 앉았을때 신체구조에 맞게 안락함을 제공해줄수 있을듯 하네요.



구성품 하나하나의 퀄리티가 확실히 독일 명품 게이밍 체어 브랜드답게 기존에 익히 보아왔던 보급형 게이밍 체어와는 차별성이 돋보입니다. 실제 노블 체어의 공식 유통이 되기전부터도 일부 게이머들은 아마존이나 알리등을 통해 직접 해외구입해서 사용할 정도로 노블 체어에 대한 명성은 이미 게이머들 사이에선 상당히 정평이 나있는 제품입니다.


Design





노블체어 에픽 게이밍 의자는 PU 가죽소재로 제작되어 있으며, PU 가죽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단부분에 있습니다.  등받이는 마치 레이싱카에 좌석을 연상케하는 멋진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PU 가죽이라고는 하지만 천연가죽과 혼동될 정도로 매우 좋은 질감 퀄리티를 갖고 있습니다.



직접 체중을 실어 앉게되는 하단부도 체구가 큰 분들이 앉기에도 알맞도록 넓은 좌식 형태와 함께 팔걸이 부분도 뒷부분에 다루겠지만 4D 입체적인 조절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하단 받침부에 바퀴를 결합하는 일은 간단히 홀에 끼우기만 하면 되는 방식으로 매우 편리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바퀴는 60mm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있어 미끄럼 방지 및 스크래치 방지에 큰 장점을 갖고 있으며, 상당히 정숙한 이동성을 자랑합니다.



의자에 하중을 떠받치는 중간 받침봉과 커버 역시 별도의 공구가 필요없이 간단히 끼워서 체결하는 매우 편리한 방식이 사용되었습니다.



의자 하단부에 전체적인 하중을 받쳐주는 부분은 클래스 4등급의 유압식 가스 스프링 구조로 안정성과 편안한 좌석감을 동시에 제공해줍니다.



의자의 각도와 고정을 담당하는 레버 역시 손에 잡고 작동하기 매우 편리한 형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외부로 들어난 나사들이 디자인 적인 요소를 방해하지 않도록 플라스틱 커버가 별도로 제공되어 있어, 디자인적인 요소의 멋진 장점을 최대한 극대화시켰습니다.



조립의 모든 과정은 무게를 제외한다면 여성분도 쉽게 조립이 가능할 정도로 무척이나 쉽습니다. 조립완료후 노블체어 에픽 게이밍 의자의 전체적인 느낌은 마치 레이싱카의 운전석을 연상시키는 멋진 자태를 갖고 있으며, 상당히 튼튼한 실이 사용된 바느질의 땀이 무척이나 견고하게 느껴집니다. 블랙과 골드 컬러의 실이 대비되어 상당히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무척이나 마음에 듭니다.


Feature


게이밍 체어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실제 의자에서 가장 편안한 각도는 180도로 완전히 눞혀지는 각도가 아님을 알수 있을것입니다. 노블체어 에픽 게이밍 의자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최대 135도에 각도를 갖고있어 게이밍시나 휴식시 가장 편안한 각도를 갖출수 있도록 다년간의 피드백과 노하우를 통해 제작 설계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무게하중을 지탱하는 하단 받침부는 유압식 가스 스프링이 사용되어 부드러운 높이 조절과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4D 팔걸이는 단순한 형태의 변환이 아닌 앞, 뒤, 높이, 각도까지도 조절이 가능하며,체구가 비교적 큰 분들의 체형에도 알맞도록 제작되어 있으며, 폴리우레탄 소재로 피부에 닿는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타사의 게이밍 체어를 사용해본적이 있기때문에, 이 단순한 쿠션하나가 인체 골격에 따라 얼마나 잘 맞게 형태 변환이 되느냐에 따라서도 착석시 안락감에 큰 영향을 주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목과 허리부분에 쿠션은 매우 부드럽고 상당히 푹신한데, 장시간 게이밍시 잠시 휴식을 취할때도 상당히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처음 노블체어 에픽 게이밍 의자에 앉았을때 느낌은 스포츠카가 고급승용차의 안락한 좌석에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듯한 느낌입니다. 실제 인터넷을 통해 노블체어 에픽 게이밍 의자를 구입한 유저들의 상당수가 꽤나 유명한 전문 의자 제조업체 제품을 사용하다 구입하신 분들이 많으신데, 한결 같은 상품평이 몸을 푹 감싸는 듯한 안락함과 장시간 게이밍시 목과 허리에 가해지는 피로도가 현저히 낮다는 점을 많이 들었습니다. 제가 실제 사용해본 결과 역시 장시간 게임 플레이시에도 등부분에 땀이 차지 않으며, 게임을 하다보면 자세도 다양하게 흐트러지게 마련이고, 모니터를 들여다봄과 동시에 뒷목에 가해지는 피로도까지 동시에 오게마련인데, 노블체어 에픽 게이밍 의자를 사용한후는 좀 더 바른 자세를 갖게 된다고 해야할까요? 그와 동시에 자연스레 마치 의자가 나의 신체 구조에 맞게 달라붙는 듯한 착각마져 들 정도로 매우 편한 착좌감을 주었습니다.


Conclusion

 

독일 게이밍 체어 고급브랜드인 노블 체어는 다양한 웹진과 수많은 게이머들의 입소문대로 상당히 수준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게이밍 체어임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한번 자리에 앉으면 2~3시간은 기본적으로 앉은 자세를 취한채로 게임에 몰입하게되는데,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제작된만큼 등과 뒷목에 가해지는 피로도를 최소화하기위한 등받이에 굴곡등이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노블체어 에픽 게이밍 의자가 왜 그토록 많은 웹사이트와 유저들이 호평으로 화자되는가?를 몸소 느껴보니 확실히 명품은 명품이다라는 느낌이 드는 게이밍 체어로 아주 우수한 제품였습니다.



본 사용기는 컴스빌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