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추천..브리츠 K38GH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사용기 본문

IT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추천..브리츠 K38GH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사용기

amuleti 2019. 1. 24. 02:43


BRITZ K38GH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국내 게이밍 기어 대표 브랜드인 브리츠에서 새롭게 출시한 가성비가 돋보이는 게이밍 헤드셋을 소개드려보고자합니다.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FPS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중 하나는 단연 사운드를 들수 있습니다. 적의 미세한 움직임이나 발자국소리, 총탄음의 방향으로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일명 사운드 플레이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게이밍 헤드셋..

최근들어 유독 헤드셋에 대한 관심도는 단순히 소리를 들려준다는 의미를 넘어 팀원간의 협력플레이를 중요시하는 게임의 경향에 따라 마이크의 중요성도 느 어느때보다 헤드셋을 선택하는 한가지의 중요 포인트로 자리잡았습니다.



브리츠 K38GH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의 기본적인 스펙을 살펴보자면 4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가 사용되었고, USB 인터페이스 방식으로 가상 7.1채널을 구현합니다. 또한 전용 사운드 유틸리티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해주고 있어, 다양한 장르에 맞게 최적화 시킬수 있으며, 패브릭 처리된 220Cm의 케이블은 PC 본체가 어떤 방향에 있더라도 불편함이 없도록 충분한 길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ackage


패키지 박스는 전체적으로 블랙과 레드의 조합으로 게이밍 헤드셋답게 강렬하게 포인팅된 형태이며, 정품임을 인증하는 봉인씰로 밀봉처리된 모습입니다.



패키지의 구성은 브리츠 K38GH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과 한글로 보기좋게 구성된 메뉴얼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드셋 역시 블랙과 레드 컬러로 강렬한 외형을 갖고 있습니다. 좌우 드라이버 외부에는 브리츠의 문자와 이니셜로 프린팅된 모습입니다.



최근 게임들..특히 FPS 게임의 경우 팀원간의 협력 플레이를 대단히 중요시하는 만큼 헤드셋 구입시 마이크의 중요성이 그어느때보다 높은데, 실제 게임을 통해 느낀 브리츠 K38GH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의 마이크는 상당히 깔끔하고 명료한 음성 전달력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4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가 사용되었으며, 가상 7.1채널을 구현하며, 음의 분리도와 입체감 역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어패드는 상당히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져 귀를 전체적으로 감싸는 오버이어 형태로 게임 몰입도를 상승시켜 줍니다. 드라이버 하우징 후면에 직관적이 볼륨 컨트롤을 만들어두어 사용자가 언제든 손쉽게 볼륨 조절이 가능하도록 만들어놓았습니다.



헤드셋 상단부 역시 상당히 푹신한 형태로 장시간 헤드셋을 착용해도 머리에 가해지는 피로도가 현저히 낮게 만들어져 있으며, 헤드셋의 가장 흔한 고장 원인중 하나인 상단 프레임의 파손을 막기위해 연질의 소재로 만들어진 모습입니다.



좌우 드라이버 바로 윗부분에는 R/L의 이니셜로 좌우 구분이 되어 있으며, 사용자 두상에 최적화할수 있도록 일정한 길이로 조절할수 있게 만들어진 모습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임에도 패브릭 처리된 220Cm의 케이블이 제공되고 있으며, 노이즈 방지를 위해 필터도 꼼꼼하게 부착된 모습입니다.


Gaming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이지만 충실하게 구성된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장르에 맞게 최적화 시킬수 있으며, 마이크와 가상 7.1채널등 모든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브리츠 K38GH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을 이용하여 실제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를 진행해봤는데요.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헤드셋은 비슷한 가격대의 최근에 출시된 모사의 USB 포트를 이용한 가상 7.1채널을 구현하는 제품으로 한꺼풀 막이 낀듯한 답답함이 느껴지고, 게임은 그럭저럭 진행이 가능하지만 음악이나 영화 감상시 뭉툭한 음질이 불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브리츠 K38GH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에 적용된 40mm 네오디뮴 마그넷 드라이버 유닛이 보여주는 게임내 좌우 분리도와 입체감은 기대이상으로 상당히 좋았는데, 게임진행중 슬그머니 숨어서 다가오는 적의 발자국 소리 파악하기에도 미세한 소리까지 잘 잡아냈으며, 날아드는 총탄의 날카로운 표현력이 매우 좋았으며, 특히 먼 거리에서 발사되는 스나이퍼의 방향을 잡기가 무척이나 편했습니다. 근접전에서 울리는 수류탄의 둔탁한 음이 매우 힘있고 파워풀하게 느껴졌습니다.



Conclusion


"브리츠 K38GH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은 가격대비 상당히 좋은 마감 퀄리티와 음질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음자체가 상당히 맑고 선명한 음질을 갖고 전체적인 밸런스를 중시한 튜닝으로 음악이나 영화 및 게임등 다목적으로 사용할수 있으며, 특히 부드러운 소재가 사용된 이어캡과 상단 헤어밴드로 장시간 헤드셋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무척이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약 20~30여종의 게이밍 헤드셋을 최근 사용해봤지만 음질적인 측면과 전체적인 마감 퀄리티 그리고 착용감까지 가격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생각했을때 기대이상으로 가성비가 매우 좋은 게이밍 헤드셋에는 분명한 제품였습니다.



본 사용기는 네이버플레이윈도를 통해 앤나인으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s://shopping.naver.com/play/stores/1000011274/products/4015163216?NaPm=ct%3Djr9gzrr4%7Cci%3Dshoppingwindow%7Ctr%3Dswnn%7Chk%3D093fb9cb1bceca31bc1fc489a568b50ff5bb6d6d%7Ctrx%3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