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정밀한 센서와 안정적인 그립감..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 본문

IT

정밀한 센서와 안정적인 그립감..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 사용기

amuleti 2018. 9. 18. 23:04


http://www.galax.kr/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그래픽카드 시장에서 HOF 하면 제조사를 다 알 정도로 갤럭시코리아의 절대적인 화이트 감성은 이미 엄청난 인기몰이를 한바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코리아에서 출시한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와 안정적인 그립감을 가진 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의 기본 스펙을 살펴보면 좌우 비대칭형의 오른손 전용 마우스로 PIXART 3389 센서와 5천만회의 내구성을 가진 옴론 스위치가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최대 16,000DPI1,000Hz의 빠른 폴링레이트를 갖추고 있으며, 화려한 RGB 이펙트와 124g의 적정한 무게, 그리고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해주고 있으며, 게이밍 마우스답게 매크로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Package


패키지 박스의 전면부에는 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의 전체적인 이미지샷이 인쇄되어 있으며, PIXART 3389DM 센서 및 5천만회의 내구성을 가진 옴론 스위치가 사용되었다는 안내문구가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 후면에는 세부적인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구성은 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와 한글 메뉴얼의 심플한 구성으로 메뉴얼은 초보자도 알아보기 쉽도록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Design


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는 좌우 비대칭형의 구조로 오른손 전용 마우스입니다.



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의 좌우 스위치는 5천만회의 내구성을 가진 옴론 스위치가 사용되었습니다.



마우스의 전체 하우징을 타고 흐르는 곡선의 라운딩이 상당히 부드럽고 매끄러운 형태입니다. 좌측부에는 웹페이지 전/후 버튼이 위치해 있으며, 정확히 클릭하게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마우스의 상단 하우징과 하단 하우징 사이에는 반투명으로 되어 있어, RGB 이펙트가 구현되며, 마우스 후면의 이니셜 부분도 RGB가 점등됩니다.



스크롤 휠은 접지력이 좋아서 손가락에서 미끄러짐없이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상단부에 위치한 DPI 버튼부도 잘못 눌리는 일이 없도록 적정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는 고정밀 PIXART 3389 센서가 사용되었으며, 최대 16,000DPI의 감도를 갖고 있습니다.

  


직조 처리된 케이블은 마우스 하우징에 견고하게 고정 체결된 모습입니다.



신호율의 향상을 위해 USB 단자부는 금도금처리되어 있습니다.


Feature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해주고 있으며, 마우스의 기본적인 기능과 RGB 효과 그리고 매크로의 구성까지 초보자가 봐도 손쉽게 설정이 가능한 메뉴의 구성이며, 특히 매크로의 경우 타 제품대비 상당히 쉽게 구성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마우스의 휠 스크롤, DPI 버튼 및 후면부를 두르는 부분과 후면 하단까지 상당히 예쁜 RGB 컬러롤 보여주고 있습니다.



폴링레이트를 테스트해보니 들쭉 날쭉한 값이 아닌 일정한 수준의 값이 상당히 돋보일 정도로 결과값이 좋았습니다.



정밀 도구를 이용한 테스트는 아니지만 소프트웨어를 통한 마우스의 센싱능력은 상당히 결과값이 좋았는데요. 전체적인 그래프에서 벗어난 점들이 많지 않고, DPI 변경에 따른 모든 테스트 결과가 상당히 좋은 모습입니다.



F10의 손크기를 가진 분들에게 편안한 그립감을 갖는데, 저의 경우엔 특히 핑거그립과 팜그립이 무척이나 편했습니다. 마우스를 새롭게 바꾸면 적응하는데 일정 부분의 시간이 걸리는데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는 적응하는데 별도의 시간이 걸린것 같지 않네요. 그립감 정말 매우 좋습니다.



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를 이용하여 배틀그라운드를 직접 플레이 해봤는데요. PIXART 3389 센서의 정확도와 정밀도는 기존 보급형 제품과는 확실히 달랐습니다. 특히 미세한 컨트롤이 필요한 부분과 장거리의 스나이퍼 모드시 미세하게 움직이는 에임까지 상당히 나의 의지대로 잘 따라오는 느낌입니다. 개인적인 아쉬움은 RGB 이펙트 모드가 좀 더 다양했으면 하는 바램은 있지만 기본 이펙트 자체는 무척 예쁜 편입니다. 또한 매크로의 구성이 상당히 편리하게 되어 있고, 그립감 자체가 무척 좋아서 장시간 플레이시에도 손에 가해지는 피로가 상당히 적었습니다. 최근 "배틀그라운드"같은 FPS 게임의 인기로 인해 주변기기에 관한 관심도가 상당히 뜨거운만큼 새롭게 마우스를 구매하고자하는 분들에게 갤럭시 XANOVA MENSA PRO 게이밍 마우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