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배틀그라운드 추천..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 사용기 본문

IT

배틀그라운드 추천..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 사용기

amuleti 2018. 4. 21. 21:07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최근 "배틀그라운드"라는 인기게임으로인해 "사운드 플레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사운드가 게임의 승패에 주는 영향이 상당히 커졌고, 또 이로인해 헤드셋에 관한 유저들의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뜨겁습니다.


Package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 으로 50mm 대형 드라이버를 사용했으며, 220Cm의 넉넉한 케이블 길이로 본체를 어느 곳에 두어도 불편함없이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300그램의 가벼운 무게로 헤드셋을 장시간 착용해도 머리나 뒷못 부분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였고, 독창적인 헤어밴드를 취하고 있어 두상이 큰 유저들에게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합니다.



패키지 박스의 외형은 전체적으로 블랙컬러와 H700 게이밍 헤드셋의 외형을 실어 상당히 고급스럽게 느껴지며, 박스 전후면에 걸쳐 H700 헤드셋의 주요 특징을 꼼꼼하게 인쇄해놓았습니다.


 


패키지의 구성은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 하나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는 스카이디지탈 홈페이로부터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셔야합니다.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을 처음본 외형의 느낌은 사이버틱하면서도 기계적인 느낌이 물씬들며, 메카닉이라는 제품명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드라이버 하우징 외형의 마감도 또한 상당히 좋으며, 이 측면부는 RED LED 이펙트가 숨쉬기모드로 나타납니다.



드라이버 하우징과 상단 프레임을 연결하는 부분에는 메카닉 로고가 RED 컬러로 새겨져 있어, 강렬한 포인트를 주어 제법 멋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의 가장 큰 특징중 하나인 분리형 헤어밴드가 적용되어 있는데, 실제 제품을 1주일간 사용해보면서 일반적인 헤어밴드와는 차별적으로 굉장히 편안했으며, 두상에 가해지는 압력을 전혀 느낄수 없어서 장시간 착용해도 너무 편했습니다.



H700 게이밍 헤드셋은 50mm 대형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하여 웅장하면서도 매우 깔끔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요즘 거의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들이 양방향 통신을 통해 팀원간 의사소통을 하며 플레이를 진행하는만큼 마이크의 중요성이 상당히 강조되어 있습니다.

실제 제가 주로 플레이하는 "배틀그라운드"의 경우에도 좋지 못한 마이크를 사용할 경우 상대방의

음성이 잡음이 심한 경우를 종종 보게되는데, H700 헤드셋의 경우 깔끔하고 선명한 음성 전달역이 매우 돋보였습니다.



리모컨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과 미니멀한 크기로 원형 노브 타입의 볼륨 컨트롤과 확실한 클릭감을 갖고 있는 버튼들이 매우 편리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USB 케이블은 직조 처리되어 있으며, USB 단자부까지 스틸처리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노이즈 필터까지 꼼꼼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Feature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영화나 음악등 장르에 맞게 음질 변화를 줄수 있으며, 한글을 지원하고 있어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다룰수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으로 최근 가장 인기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진행해봤는데요. 주변에서 울리는 발자국소리의 좌우 구분감이나 거리감까지도 상당히 명확하고 확실한 음 분리도를 갖고 있으며, 총탄음과 폭발음의 둔탁한 표현이 매우 좋았습니다.

배틀그라운드의 경우 사운드 플레이가 그 어떤 게임보다도 중요한만큼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이 게임에서 보여준 음질은 배틀그라운드용 헤드셋으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였습니다.


본 사용기는 쿨엔조이와 스카이디지탈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