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배틀그라운드 사운드플레이..AVerMedia SONICWAVE GH335 본문

IT

배틀그라운드 사운드플레이..AVerMedia SONICWAVE GH335

amuleti 2018. 4. 15. 20:59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여러분은 AVerMedia SONICWAVE 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사실 생소하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많은 분들은 AVerMedia만의 독창성과 뛰어난 가성비를 떠올리실텐데요. 사실 AVerMedia는 게이밍기어 부분에서도 많은 유저들로부터 상당한 가성비를 인정받았으며, 실제 제품의 퀄리티 역시 유수의 글로벌 기어밍 기어 브랜드에 비해 결코 뒤떨어지지 않는 뛰어난 퀄리티를 갖고 있기도 합니다.



http://www.averkorea.co.kr/


Package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2종의 헤드셋은 AVerMedia SONICWAVE GH335와 GH337로 GH335의 경우 3.5mm 스테레오 단자방식이며, GH337의 경우 USB 인터페이스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GH337의 경우 가상 7.1채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펙적인 부분은 대동소이하나 3.5mm 스테레오 방식의 GH335는 PC가 아닌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또한 USB 인터페이스를 갖춘 GH337의 경우 LED와 함께 노이즈캔슬링까지 갖추고 있어, 유저들의 활용성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수 있도록 라인업 자체를 잘 갖춰 출시한 모습입니다.



패키지 박스는 전체적으로 블랙과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강렬한 느낌과 함께 고급스러운 패키지입니다. 전면부에는 GH335 헤드셋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후면부에는 세부적인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 구성은 AVerMedia SONICWAVE GH335 헤드셋과 메뉴얼, 천소재의 이어패드, 그리고 4극을 3극으로 마이크와 음성단자로 분리하는 변환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eature


GH335 게이밍 헤드셋의 외형을 살펴보면 그동안 숱하게 보아왔던  USB 인터페이스 구조의 헤드셋들보다 하우징 자체 사이즈가 작은 편이고, 변환 케이블까지 적용시킨 부분을 생각해보면 꼭 PC 전용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디바이스에 적용이 가능한 3.5mm 단자의 활용성에 적극 대응한 모습으로 생각할수 있겠습니다.



 


마이크 부분은 헤드셋 드라이버 하우징 외부의 원형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형태인데, 마이크 부분은 연성 소재로 제작되어 있어, 외부 충격으로인해 부러질 위험도 없으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도록 일정 부분의 각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50mm 대형 유닛 드라이버가 사용되어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구현하며, 대부분 게이밍 헤드셋에서는 좀처럼 보기힘든 부드러운 소재의 여름용 이어패드와 따스한 느낌의 천으로 제작된 겨울용 이어패드로 충실하게 유저들을 배려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길이조절부의 안쪽은 스틸 소재의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드라이버 하우징 역시 사용자의 두상에 자연스럽게 맞춰지도록 약간의 각도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헤드셋의 상단 프레임 부분은 상당히 푹신한 형태로 제작되어 있어 장시간 헤드셋을 착용해도 두상에 가해지는 피로도가 최소화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헤드셋의 리모컨 부분은 볼륨 컨트롤과 마이크 ON/OFF 스위치로 깔끔하고 간결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손에 잘 잡히도록 만든 외형 형태입니다.



헤드셋에서 나온 4극의 단자는 다양한 디바이스 기기에 대응이 가능하며, Y자형 변환 케이블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AVerMedia SONICWAVE GH335 게이밍 헤드셋과 AVerMedia 에서 출시한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여 "배틀그라운드"를 진행해봤는데요. 마우스 패드의 경우 표면 코팅이 상당히 매끄럽고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갖고 있어 저가의 마우스를 사용함에도 무빙과 브레이킹이 정확하게 떨어져 게임내에서도 상당히 정확도 높은 에임을 갖을수 있었습니다.



AVerMedia SONICWAVE GH335 게이밍 헤드셋의 좌우 음분리도와 공간감 형성은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확실히 USB 인터페이스 방식의 보급형 헤드셋보다 좋았는데요. 기존의 USB 인터페이스 방식의 헤드셋들은 부담스러울 정도의 외형 하우징이 상당히 거추장 스러울 정도였지만, 우선 AVerMedia SONICWAVE GH335 헤드셋은 이질적이거나 부담감없는 크기와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굉장히 편안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통해 느껴본 AVerMedia SONICWAVE GH335는 좌우 스테레오를 통한 공간감의 연출이 꽤나 좋았는데요. 좌우 음분리력도 대단히 좋아서 게임내에서 적의 위치 파악하기가 너무나 편했습니다. 실제 배틀그라운드같은 게임류는 중장거리에서 보이는 적은 직접 시야로 파악이 가능하겠지만 근접한 거리 특히 엄폐된 환경내에서는 적의 발자국을 통해 거리와 방향을 파악하게 되는 만큼, 음 분리력과 공간감 형성이 매우 중요한데, 이 둘을 AVerMedia SONICWAVE GH335 게이밍 헤드셋은 모두 만족시켜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배틀그라운드 추천헤드셋으로 "AVerMedia SONICWAVE GH335 게이밍 헤드셋"을 추천드립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