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가성비 이어폰 추천,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본문

IT

가성비 이어폰 추천,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amuleti 2018. 2. 19. 20:54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최근 이어폰 시장은 저마다의 특징을 앞세운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대거 출시되어 있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은 빼어난 활동성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가성비의 이어폰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Package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의 기본적인 스펙을 살펴보면 블루투스 4.1버전 규격을  다이렉트로 직접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포트를 이용하여 충전시 2시간 이하의 충전으로 최대 55시간의 대기타임과 최대 5시간의 통화 및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선명한 HD 보이스와 멸티페어링 그리고 휴대하기에도 편리한 다기능 충전 박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 전면부에는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의 디자인이 깔끔하게 실려있으며, 박스 후면부에는 세부적인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구성은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 박스와 박스 내부에 비치된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 전용 파우치, 메뉴얼, 그리고 마이크로 5폰 충전 케이블, 왼쪽 이어폰, 그리고 여분의 이어팁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Design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의 전용 충전 박스로 작고 귀여운 형태이며, 휴대하기에 적당한 사이즈를 갖고 있습니다.



전용 충전 박스에는 배터리 충전 상태를 알아볼수 있는 LED 표시부가 있어 편리하며,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을 보관하기에도 아주 용이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충전박스의 후면부에는 마이크로 5핀 포트가 위치해 있습니다. 충전은 블루투스 이어폰에 다이렉트로 충전시에는 약 2시간, 충전박스를 이용할때는 약 8시간으로 표기되어 있으나, 실제 사용해본 바로는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약간 더 빠른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충전 박스를 이용하여 충전시에는 이어폰 충전 커넥터를 별도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의 우측 이어폰으로 오픈형 타입으로 제작되어 있고, 모든 컨트롤 버튼이 이 부분에 위치해있습니다.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은 참 독특한 부분이 좌측 이어폰 라인을 연결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는데, 이 좌측 이어폰은 인이어 타입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좌우를 오픈형이든, 인이어 타입이든 한가지로 통일을 했었다면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음질적인 측면은 대단히 만족하나 언밸런스한 착용감이 다소 아쉽습니다.  



자유로운 축의 회전으로 사용자의 어떤 체형에도 잘 알맞게 제작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단자에 직접 충전을 해보니 스펙상 시간보다 약 10분 정도 완충 시간이 빨랐습니다.


Feature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은 멀티페어링을 지원해주고 있으며, 블루투스 이어폰의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기 때문에 간단히 스마트폰에서 이어폰을 찾아 터치만 해주면 간단히 완료됩니다.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4.1 기반으로 HD 보이스를 지원해주고 있어서 통화시 음질이 상당히 깔끔하게 잘 들리고 나의 음성이 상대방에게 또한 굉장히 또렷하게 잘 들립니다. 제품 자체의 퀄리티도 상당히 고급스럽고 음질적 측면으로도 확실하게 쳐주는 저음부가 꽤나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폰만의 특장점에 해당되는 좌측 이어폰이 연결하능한 점인데, 이 부분의 이어캡이 통일이 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편의적인 요소나 음질적 측면 모두 대단히 만족스러운 제품이기에 아마도 이 부분에 대한 아쉬움이 더 크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워낙 깔끔한 보이스와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잘 갖추고 있고, 충실한 패키지의 구성을 보면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이 사용기는 제휴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www.coolenjoy.net/bbs/copy_preview/139509

http://www.piscomu.com/index.php?mid=User_Smart&document_srl=371475

http://playwares.com/index.php?mid=userreview&category=37297109&document_srl=56248712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c_user&wr_id=19324

https://www.0db.co.kr/xe/index.php?mid=REVIEW_USER&document_srl=223240

http://www.bodnara.co.kr/bbs/bbs.html?D=20&num=134043

http://www.hwbattle.com/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577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