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블루투스 스피커와 무드등의 콜라보. 캔스톤 럭스펠 M79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본문

IT

블루투스 스피커와 무드등의 콜라보. 캔스톤 럭스펠 M79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amuleti 2017. 8. 27. 18:09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PC 스피커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음질의 스피커를 만드는 업체로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캔스톤의 신제품인 럭스펠 M79 블루투스 스피커를 소개드려보고자합니다.



http://www.canston.com/


캔스톤 어쿠스틱스는 Hi-Fi 를 지향하는 스피커 및 블루투스, 그리고 모바일에 대응하는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 가격의 타 제품대비 뛰어난 음질을 최우선시하는 업체라고 개인적으로 평가합니다.

실제 본인이 사용해봤던 다양한 PC 스피커 중에서도 단연 음질에 가장 중점을 둔 제품역시 캔스톤의 제품들였기에 캔스톤에서 신제품이 출시되면 "저 제품은 과연 어떨까?"하는 궁금증이 가장 많이 생기기도 합니다.



캔스톤 럭스펠 M79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루투스 4.2 버젼과 약 2시간의 충전으로 제조사는 스펙상 3~5시간 이상의 러닝타임으로 표기하고 있으나 실제 사용해본 기준으로는 5시간 이상의 재생력을 갖고 있으며, 360도 무지향성의 3와트 정격 출력과 FM 라디오, 그리고 180그램의 작은 무게로 휴대성과 6개의 화려한 LED로 시각적인 콜라보까지 한몸에 담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제품 자체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패키지 박스의 외형 크기도 그리 큰편은 아니며,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의 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을 추구했으며, 패키지 박스 후면에는 제품의 세부 스펙이 꼼꼼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기본 구성은 캔스톤 럭스펠 M79 블루투스 스피커와 충전단자 겸 AUX 단자를 겸하는 케이블과 한글 메뉴얼의 기본구성입니다.

한글로 구성된 메뉴얼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쉽게 따라할수 있도록 꼼꼼하고 자세한 안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충전방식은 표준 형태의 마이크로 5핀 방식이지만 AUX단자를 겸하고 있기 때문에 전용 케이블의 분실이나 파손에는 조금 유의하셔야합니다.



상단부에는 메탈 그릴이 적용된 풀레인지 유닛이 적용되어 360도 무지향성의 사운드를 들려주며,

스틸 소재 그릴이 내부 드라이버를 견고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캔스톤 럭스펠 M79 블루투스 스피커 드라이버를 감싸고 있는 내부 인클로져는 삼각원뿔 형태로 하단 컨트롤부에 부착되어 있으며, 전체적인 외형은 투명 플라스틱이나 너무 깔끔하고 깨끗한 탓에 유리라고 착각이 들어 몇번이고 두들겨보고 재확인을 할 정도로 투명도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모든 컨트롤 버튼은 하단에 모아놨으며 각 버튼은 2개 이상의 기능을 갖고 있기때문에 꼭 한번은 메뉴얼의 정독을 권장합니다.



제조사인 캔스톤 어쿠스틱스에서는 2시간 정도의 충전으로 3~5시간의 블루투스 사용이 가능하다고 표기해놨으나 실제 음량 70% 기준 LED ON 상태로 약 6시간 정도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만큼 저전력의 구성이 충실히 설계된 제품으로 보여지네요.



캔스톤 럭스펠 M79 블루투스 스피커의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며 모든 과정의 설명은 한글 음성으로 직접 안내되어 상당히 편리합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와 180그램의 무게로 휴대성이 극대화되어 있습니다.



캔스톤 럭스펠 M79 블루투스 스피커의 매력은 특히 야간에 그 빛을 발하는데 저렴한 가격 제품중 가장 화려하고 다채로운 LED 모드를 갖고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 임에도 정격 3와트의 출력은 생각보다 상당히 큽니다. 캠핑장이나 야외에서 야간에 최대 볼륨으로 해놓을경우 타인에게 자칫 피해를 줄 정도의 볼륨크기는 되며, 음질은 상당히 깨끗한 편입니다. 다만 인클로져 크기가 있다보니 확실하게 쳐주는 중저음은 다소 약할수 밖엔 없습니다. 하지만 맑고 선명한 음질과 LED 이펙트가 주는 콜라보의 조화는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캔스톤 럭스펠 M79 블루투스 스피커는 작은 사이즈와 초경량의 무게로 휴대하기 아주 편한 제품이며, 상당히 깔끔한 음질을 갖고 있습니다.

가격대 역시 굉장히 착하고 블루투스, 핸즈프리, AUX, TF 메모리 슬롯 재생 그리고 FM 라디오까지 상당히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LED가 갖는 시각적 효과는 야간사용시 매력의 진가를 뽐내주어 인테리어적인 무드등의 효과로도 제법 괜찮았습니다. 캔스톤 럭스펠 M79 블루투스 스피커를 여자친구나 지인들에게 선물해도 부담없는 가격과 예쁜 외형까지 갖추고 있어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추천합니다.


본 리뷰는 플레이웨어즈와 캔스톤어쿠스틱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