因緣.....

이제 가정에서도 마사지샾같은..웰뷰텍 세븐 라이너 잼잼 마사지기 사용기 ① 본문

IT

이제 가정에서도 마사지샾같은..웰뷰텍 세븐 라이너 잼잼 마사지기 사용기 ①

amuleti 2017. 12. 23. 20:37


많은 분들이 기억하실텐데요...

이름만 들어도 어떤 제품인지 머리속에 확 그려지는 세븐라이너...

특히나 일반적인 다리 마사지기라고 하면 이런 제품을 많이 떠올리실텐데요.



웰뷰텍 세븐라이너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일명 세븐라이너하면 이런 제품이 가장 먼저 떠오르죠. 정말 어느 가정에서나 쉽게 볼수 있을 정도로 상당한 히트 상품였었습니다. 이런 제품은 공기압을 이용하여 주로 종아리 부위 마사지가 주목적인 제품였다면 오늘 소개드리는 웰뷰텍 세븐 라이너 잼잼 마사지기는 전용 커브를 이용하여 다리는 물론이고 팔과 허리까지도 공기압을 이용하여 마사지 할 수 있어 활용성이 기존의 제품들과는 차별적으로 다른 마사지기입니다.

제 와이프는 현직 교사로 하루 거의 대부분을 서서 일하는 직종에 근무하기때문에 퇴근후 집에오면 팔다리가 퉁퉁 부어서 상당한 피로감을 호소하곤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웰뷰텍 세븐 라이너 잼잼 마사지기를 받자마자 개봉해서 사용해보기 정말 바빴습니다.


Intro

 

제품 라인업은 보급형의 제품부터 고급형 모델까지 세분화되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모두 DC 전원 방식으로 저전력 설계가 되어 있으며, 기본적인 기능 구현은 비슷하나 고급형 제품으로 갈수록 터치식의 버튼이 채용되어 있다든가 편의적인 요소가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Package


패키지의 구성은 기본적인 다리 커프의 구성이지만 리뷰용도로 팔 커프까지 주셨네요. 웰뷰텍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패키지의 기본 구성은 웰뷰텍 세븐 라이너 잼잼 마사지기와 발바닥 지압판, 다리 커프 2개, 커프 연결 잭, 그리고 팔 커프와 Y 잭까지 상당히 다양하고 알찬 구성입니다.


 

웰뷰텍 세븐 라이너 잼잼 마사지기의 메인 컨트롤 본체로 공기압을 조절하는 부분은 다이얼 타입이며, 기능을 담당하는 부분은 푸쉬 버튼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각 커프를 연결하는 고무 튜브관을 컨트롤부에 연결한후 각 커프에 연결만하면 되는 간단한 구조입니다.

 


다리 커프는 허벅지까지 감쌀수 있을 정도로 충분한 길이입니다. 


 

팔에 사용하는 커프 또한 충분한 길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제공되는 메뉴얼은 보기쉽고 알기쉬운 한글로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제품을 연결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Feature

 

 

발바닥 지압판은 커프 자체 안쪽에 고정 체결할수 있으며, 커프 자체의 기본 길이가 충분하고 다리 굵기에 따라 커프를 확장할수 있도록 확장 지퍼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다리 전체를 압박하는 마사지와 발바닥부터 허벅지까지 천천히 압박하는 순차압박 기능까지 상당히 시원한데요. 일부러 잠을 자려고 한게 아닌데오 저절로 눈이 감길 정도로 굉장히 시원했습니다.

또한 시간 타이머도 맞출수 있기 때문에 안정성까지 확실히 확보되어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시간에는 Y 잭을 이용한 팔과 다리를 동시에 마사지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사용기는 웰뷰텍과 에누리체험단을 통해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




Comments